박수진 인큐베이터 아버지 배용준 결혼이유



'박수진 특혜 논란' 원글 게시자 "차별대우 속상하지만 악성댓글 자제" 당부


배우 박수진이 첫째 조산 뒤 삼성서울병원 측으로부터 중환자실 면회횟수, 조부모 면회 등 특혜를 받았다고 지적한 여성 A씨가 다시 입을 열었다.


이어 A씨는 "글을 쓴 뒤 박수진 씨가 직접 사과와 해명을 하고 싶다고 해서 전화통화를 걸어왔다. 둘째를 임신 중이라고 하셨는데 목소리가 굉장히 안 좋았다. 첫째도 조산했는데 둘째도 조산하면 걱정되기도 한다. 차별 대우를 받은 점은 속상하지만 박수진 씨에게 악성 댓글 남기는 건 말아달라."며 조심스럽게 입을 열었다.





박수진 특혜 논란 원글 게시자, "박수진 울먹거리며 사과하더라"

+ Recent posts